애니 정보

체인 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 애니소개

뤼케 2021. 4. 2. 19:01
728x90
반응형

SEGA의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체인 크로니클》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감독은 쿠도 마사시.

2014년 12월 13일 개최된 「세가 네트웍스 팬 감사제 2014」에서 정식 TVA 제작을 발표하였다. 정식 타이틀은 2015년 12월 6일에 개최된 「세가 네트웍스 팬 감사제 2015」에서 정식 타이틀인 '체인 크로니클 ~하이케이타스의 빛~[1]이 발표되었으며, 이듬해 「「인연의 대감사제」팬 미팅 2016」에서 주요 캐스팅이 발표되었다. 원작 게임에서는 주요 캐릭터의 성우가 1인 다역을 맡는 경우가 다반사였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중복 캐스팅은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016년 방송 예정이었으나 12월 말부터 선행 상영회를 개시, 2017년 1분기 방영이 결정되었다. 팬들은 동사 원작이자 지난 몇년간 보기 힘든 역대 최고의 퀄리티를 뽑는 중인 《신격의 바하무트 GENESIS》 급 애니화를 기대하고 있지만 그 반대로 《전장의 발큐리아》 사례도 있는 만큼 어느 정도의 퀄리티를 뽑아낼지는 두고볼 일이다.

감독은 《블리치》, 《린의 날개》 등을 맡은 쿠도 마사시, 시리즈 구성은 《최유기 RELOAD GUNLOCK》, 《러키☆스타》, 《THE iDOLM@STER》 등을 맡은 마치다 토코, 애니메이션 제작은 《루팡 3세》 등을 제작한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과 《낙원추방》을 제작한 그래피니카의 합작.

미국에서는 퍼니메이션에서 영어더빙되어 방영되었으며, 중국에서도 비리비리 등 4곳에서 동시방영되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달이 아름답다와 함께 안타깝게도 정식으로 방영되지 않았다. OST의 판권 문제가 원인인 것으로 추정. 더군다나 방영됐다 하더라도 애니플러스의 판권 공세가 막강하고 애니맥스 코리아도 신작 욕심이 없지 않기 때문에 미국처럼 더빙 방영되는 것은 기대할 수 없었을 것이다.

 

 

시놉시스

무대는 땅끝의 대륙 "유그도".
주인들은 자신들이 사는 그 대륙이 세계의 전부라고 믿고 있었다.
대륙은 몇개의 영지로 나눠져 각각의 땅에 왕이 존재하고 있었다.
각 세력에 의해 소규모 전투가 일어나는 일은 있지만
왕들의 회의에서 선택된 "맹왕"에 의해서 균형이 유지되고 있었다.
암흑의 마물 "검은 군단"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등장인물

유리(ユーリ) (CV: 이시다 아키라/리코 파하르도)

검은 군단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의용군을 결성한 젊은 대장. 차분함과 뜨거운 마음을 같이 가지고 있는 믿을만한 리더이다.
애니메이션 1화에서는 흑의 왕을 물리치기 위해 강대한 파티를 이끌고 맞섰지만 체인 크로니클의 반을 빼앗기고
엄청난 희생을 안게 되며 패배, 절망에 빠지는 듯 했으나 아람의 활약으로 절망을 타파. 다시 일어날 기회를 노린다.
애니메이션에서 비쥬얼을 보면 자신의 몸을 최대한 가리고 있는 것이 보여지고 있는데, 이는 어둠에 일부 흑화했기 때문이다. 피나가 그것을 정화하려 노력해도 소용없을 정도로 진행된 상태.
극장판 내용에서 결국 유리는 마인 에이레누스에 의해 자신의 나약함을 인정하며 마인으로 전락해버린다.
하지만 스토리가 흘러가는 느낌상 또다시 아람과 동료들의 활약으로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다는 희망이있다고한다. 그 단서를 쥐고 있는 것이 바로 이 애니메이션의 키퍼슨인 아람. 결국 아람과 동료들의 활약으로 흑의 분신에 대한 자신의 결의를 다한 후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피나(フィーナ) (CV: 사쿠라 아야네/던 M. 베넷

강대한 힘을 가진 수수께끼의 책 '체인 크로니클'을 가지고 있는 소녀.
기억을 잃어 마물에게 습격받고 있던 찰나 유리가 구조하여 의용군과 동행하게 된다.
애니메이션 1화 시점에서는 이 책의 반절이 흑의 왕[]에 넘어가버리는 바람에 세상이 혼돈에 빠지게 된다.
2화에서는 요리 실력이 좋지 않다는 것이 밝혀진다.
몸매 스타일은 이쁘다고 알려져 있으며 대놓고 자신의 몸매를 어필하는 에이레누스보다 뛰어나다고 한다.
가슴에 체인 크로니클에 관련한 문장이 새겨져 있다. 이때문에 흑화를 감당하지 못해 가사상태가 되었으나 흑의 왕이 딸에 대한 일념으로 체인 크로니클에 소원을 담아 그녀를 소생시킨다.

 


피리카(ピリカ) (CV: 우치다 마아야/티아 발라드)

유리의 파트너인 요정. 작은 몸으로 활기차게 날아다니는 의용군의 무드 메이커.
애니메이션 1화 시점에서는 흑의 왕에 습격당했고, 어느 시점에서는 아예 행방불명이 된다.
이후 극장판 2장 ( tva기준 5화 이후 )내용에선 피리카가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하며 스토리가 흘러간다
최종화에서 체인 크로니클이 빛을 되찾으면서 그녀 역시 무사히 돌아오게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