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아톰 더 비기닝 애니소개

뤼케 2021. 4. 22. 17:47
728x90
반응형

테즈카 마코토와 유우키 마사미가 스토리에 참여하고 카사하라 테츠로가 작화를 담당한 철완 아톰의 프리퀄이며 텐마 박사에 의해 아톰이 탄생하기 이전까지의 사건을 그린다. 2014년 12월 1일에 쇼가쿠칸의 만화 잡지 《월간 히어로즈》에서 연재가 개시되었다. 현재 8권까지 나와있으나 국내에는 3권까지만 정발되고 소식이 없다

 

 

애니 줄거리

대재해 후의 일본에, 미래를 꿈꾸는 두 명의 천재가 있다.

한 명은 텐마 우마타로, 또 한 명은 오챠노미즈 히로시. 텐마는 그 손으로 신을 만드는 것을, 오챠노미즈는 그 손으로 친구를 만드는 것을 꿈꾸며, 나날이 로봇 연구에 열중하고 있다.

거기에 두 사람의 우정을 담아 만든 한 로봇 A-106. 그는 신이 될 것인가, 친구가 될 것인가.

젊은 천재 콤비는 다가올 미래를 지켜본다.

 

 

애니 등장인물

A106 [식스][]/C.V: 이노우에 유우키
오챠노미즈와 텐마가 함께 만든 로봇으로 본인들이 만든 베브스트자인 이론[2]을 접목시킨 첫 로봇이다. 텐마의 변덕(단지 멋지다는 이유로)으로 1000 마력의 펀치 기능이 들어가 있다.


작중에서 최초로 자아를 가진 로봇으로서 자신이 가진 기능을 살림과 동시에 상황판단 및 예측이 가능하다. 하지만 그렇기에 누군가를 상처입히는 것을 싫어하며 같은 로봇일지라도 대화를 통하여 싸움을 멈추고자 하고 때때로 거짓말을 하거나 분노하여 폭주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이하게도 컬러링을 보면 몇몇 부분이 아톰의 시초라고 확실하게 느껴질 정도로 특이한 부분이 있다. 하반신에 초록색과 검은색으로 도색된 부분과 하단 도색을 보면 아톰과 유사한 붉은색이다. 머리 부위의 브이(V) 자로 눈 사이로 내려간 검은 부위와 정면에서 볼 때 왼쪽 윗부분과 오른쪽 아랫부분 눈가에 삐죽 튀어나온 파츠 역시 아톰의 쌍 뿔 헤어 스타일과 유사하다. 그외에도 리얼 스틸의 아톰하고도 생김새나 격투형 로봇이라는 점이 묘하게 비슷하다.

 

 

오챠노미즈 히로시/C.V: 테라시마 타쿠마

 

 

텐마 우마타로/C.V: 나카무라 유이치

 

오챠노미즈 란/C.V: 사쿠라 아야네
히로시의 여동생. 고2...지만 키가 작아 나이를 오해받기도 한다.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은 F14(주운 날이 2월 14일이라서. 참고로 이름을 지은 사람은 텐마, 최종화에서 오챠노미즈는 이 고양이의 이름을 톰으로[] 부르고 있다.). 고등학교 로봇부 소속으로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오빠처럼 로봇 제작에 관심이 많은 듯하다. 제7연구소로 무단(?) 침입해 전자 쓰레기의 무덤에서 부품을 찾는 일을 즐겨한다. A106의 부품도 노리고 있다. 등장인물 중 누구보다 감성이 뛰어난지라 A106의 창조주인 두 주연보다 더 빨리 A106의 이상을 알아차리기도 한다. 아톰의 여동생인 우란의 모티브가 된다.

 

 

츠츠미 모리야/C.V: 사쿠라이 타카히로
네리마 대학 수석연구생. 제1연구소 소속. 마찬가지로 뛰어난 두뇌를 지닌 오챠노미즈와 텐마와는 달리 모두의 존경을 받는다. 겉으로 보이는 유일한 약점이라곤 몸이 약간 불편하여 휠체어로 활동한다는 점. 그러나 겉으론 상냥해 보이지만 동생 모토코에게 제7연구소의 오챠노미즈와 텐마를 쓰레기라고 뒷담하는 걸로 봐선 한 성깔하는 듯하다. 

 

 

츠츠미 모토코/C.V: 코마츠 미카코
모리야의 여동생. 네리마 대학 로봇 공학부 2학년. 부잣집 딸에다가 미모를 갖추었기 때문에 관심대상이 자신에게 가지 않으면 당황하는 부분이 있다. 그런 성격 때문에 오챠노미즈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텐마는 못마땅한지 한심하다는 표현을 자주 한다.[8] 장난끼가 보이는 묘사가 많다

 

 

반 켄사쿠/C.V: 토비타 노부오
텐마가 아르바이트로 일하고 있는 곳의 점장. 모토코를 통해 만났다. 다양한 일을 하고 있으며 탐정은 그 일부. 어째서인지 로봇을 싫어한다

 

 

반 슌사쿠/C.V: 카와니시 켄고
켄사쿠의 아들. 이름을 보면 알겠지만 원작자 데즈카 오사무의 전담 캐릭터. 원작과 1980년도판 애니메이션에서 아톰의 담임선생님으로 나와 활약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란을 짝사랑하고 있고, 격투기 로봇에 관심이 많다. 해당 시리즈의 특성상 나이가 먹게 되면 아버지의 외모를 그대로 닮게 될 것이다. 인공지능을 가진 로봇이 나와도 탈모 치료제는 개발되지 않다니, 역시 인류 최후의 질병

 

 

Dr. 로로/C.V: 사이가 미츠키
오챠노미즈와 텐마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는 의문의 금발 캐릭터. 5년 전 일으켰던 대화재와도 연관이 있는것으로 보이며 검은 양복들과 함께 행동하는 것으로 보아 무언가 뒤가 구린 인간. 실은 그 정체는

 

 

마르스[]/C.V: 사쿠라이 타카히로본작의 최종보스
Dr. 로로가 개발한 로봇. 로봇 레슬링의 챔피언이다. 고성능의 군사용 로봇으로 보이며 로봇 레슬링을 하는 이유도 단순한 성능 테스트. 개발에 전투기 3대분의 비용이 들어갔다고 한다. 최신형 로봇인 만큼 작중 A106이 보인 최초의 대화를 인식하고서 각성했다. 단지 로봇끼리의 대화를 바보같이 여기고 제대로 싸우지 않는 A106을 깔보는 경향이 있다. 로봇의 신분을 위장하기 위한 후드티가 개성적.

728x90
반응형

'애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실교사 하이네 애니소개  (0) 2021.04.24
유녀전기 애니소개  (0) 2021.04.23
달이 아름답다 애니소개  (0) 2021.04.21
프레임 암즈 걸 애니소개  (0) 2021.04.20
NEW GAME (뉴게임) 애니소개  (0) 2021.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