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언덕길의 아폴론 애니소개

뤼케 2023. 6. 4. 11:55
728x90
반응형

일본의 만화 언덕길의 아폴론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2012년 4월 노이타미나에서 애니화가 발표되었다. 대한민국에서는 애니플러스에서 방영한다.

스태프는 사무라이 참프루 이후 오랜만에 감독을 맡는 와타나베 신이치로, 각본에는 카토 아야코, 카키하라 유코, 캐릭터 디자인은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지구로 등을 맡았던 유키 노부테루, 총작화감독은 효게모노, 납치사 고요를 맡았던 야마시타 요시미츠, 음악을 칸노 요코가 담당하게 되었으며 제작은 MAPPA[1]/데즈카 프로덕션이 맡았다.

게다가 오프닝은 YUKI(JUDY AND MARY) 엔딩은 하타 모토히로가 작사, 작곡, 편곡했다. 오프닝의 경우 칸노 요코가 작곡 편곡을 등 호화로운 진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프닝, 엔딩의 스탭들도 화려한데 오프닝 콘티와 연출과 작화에 킬빌의 애니메이션 파트 감독, 사무라이 참프루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명한 나카자와 카즈토, 엔딩의 콘티와 연출, 작화감독으로는 후르츠 바스켓의 캐릭터 디자이너로 유명한 하야시 아케미가 참여했다.

참고로 결말 부분이 원작과는 조금 다르다.

 

언덕길의 아폴론은 2012년 4월부터 6월까지 방영된 일본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야마모토 슈고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1960년대 일본 큐슈 지방을 배경으로 재즈를 좋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언덕길의 아폴론은 재즈를 좋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주인공 카오루는 전학을 자주 다니는 탓에 친구가 없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카오루는 센타로와 리츠코를 만나게 됩니다. 센타로는 재즈를 좋아하는 소년이고, 리츠코는 센타로의 소꿉친구입니다. 카오루는 센타로와 리츠코와 함께 재즈를 연주하며 친구가 됩니다.

언덕길의 아폴론은 재즈를 좋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지만, 그 이상의 이야기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청춘의 성장과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카오루, 센타로, 리츠코는 재즈를 연주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서로의 우정을 통해 힘을 얻습니다.

언덕길의 아폴론은 재즈를 좋아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지만, 그 이상의 이야기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청춘의 성장과 우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카오루, 센타로, 리츠코는 재즈를 연주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성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서로의 우정을 통해 힘을 얻습니다.

 

언덕길의 아폴론 무대 설정

 재즈와 청소년기의 독특한 조화 "Kids on the Slope"는 1960년대 일본 규슈의 작은 마을을 배경으로 합니다. 이 이야기는 소심하고 내성적인 클래식 피아니스트 니시미 카오루가 재능 있는 드러머인 반항적인 센타로 가와부치를 만났을 때 재즈 음악에 대한 열정을 발견하는 것을 따릅니다. 이 시리즈는 음악에 대한 공통된 사랑으로 우정의 진화를 아름답게 엮어 자기 발견, 우정, 청춘의 씁쓸한 본성에 대한 이야기로 절정에 이릅니다.



언덕길의 아폴론 우정의 리듬

 "Kids on the Slope"의 핵심은 우정의 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Kaoru와 Sentarou의 중심 관계를 통해 우리는 진정한 연결의 변형적 특성을 목격합니다. 그들의 유대감은 개인적인 성장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하며 그들이 내면의 악마와 맞서도록 격려합니다. 청소년기의 시련과 고난을 함께 헤쳐나가면서 그들의 우정은 영감과 지원의 원천이 됩니다.



보편적 언어로서의 음악

 "Kids on the Slope"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재즈 음악과의 뿌리 깊은 연결입니다. 이 시리즈는 간극을 메우고, 상처를 치유하고, 말로 전달하지 못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음악의 엄청난 힘을 보여줍니다. 아름답게 애니메이션화된 뮤지컬 공연은 시청자를 소울풀한 재즈의 세계로 안내하며, 각각의 음표는 마음과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리즈 전체에 울려 퍼지는 매혹적인 멜로디에 매료될 준비를 하세요.



언덕길의 아폴론 캐릭터 개발 및 정서적 깊이

 "Kids on the Slope"의 캐릭터는 단순히 줄거리를 담는 그릇이 아닙니다. 그들은 복잡한 감정과 배경을 가진 다면적인 개인입니다. 그들의 성장을 목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진화하는지 목격하는 것은 시리즈의 가장 매력적인 측면 중 하나입니다. 각 캐릭터는 사회적 기대, 가족의 압력 또는 개인적 불안 등 자신의 투쟁과 씨름합니다. 스토리텔링의 감정적 깊이는 당신의 심금을 울리고 지속적인 영향을 남길 수밖에 없습니다.



시각적 및 청각적 즐거움

 뛰어난 애니메이션 품질로 유명한 프로덕션 하우스 MAPPA는 "Kids on the Slope"로 다시 한 번 제공합니다. 이 시리즈는 1960년대 설정에 생명을 불어넣는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섬세한 배경부터 뮤지컬 공연 중 흐르는 듯한 애니메이션까지, 모든 프레임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이 시리즈에는 재즈의 정수를 쉽게 포착하고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는 칸노 요코가 작곡한 뛰어난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덕길의 아폴론 애니 평가

실제로는 이성간의 연애, 짝사랑이 주된 내용이지만 남주인공 2명의 브로맨스도 여성독자들에게 인기를 끌기도 하였다.

평론가 히카와 류스케가 호평했다

 

언덕길의 아폴론 애니 결론

"Kids on the Slope"는 스토리텔링, 음악 및 영상의 예술을 매끄럽게 혼합하여 심오하게 감동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는 숨막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우정, 개인적인 성장, 음악의 힘에 대한 탐구는 마지막 음이 사라진 후에도 오랫동안 시청자에게 울려 퍼집니다. 정신을 차리고 감동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재즈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줄 시리즈를 찾고 있다면 "Kids on the Slope"는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그러니 팝콘을 들고 앉아서 Kaoru, Sentarou 및 그들의 매혹적인 세계로 이동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애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기저기 애니소개  (3) 2023.06.06
츠리타마 애니소개  (0) 2023.06.05
메다카 박스 애니소개  (0) 2023.06.03
LUPIN the Third 미네 후지코라는 여자 애니소개  (0) 2023.06.02
이것은 좀비입니까 애니소개  (0) 202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