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반짝이는 프리 채널 애니소개

뤼케 2021. 12. 27. 11:29
728x90
반응형

2018년 4월부터 아이돌 타임 프리파라의 뒤를 이어 2021년 5월까지 방영한 프리티 시리즈이다. 인터넷 방송을 컨셉으로 하는 시리즈이며 또한 프리티 시리즈 10주년을 2020년에 기념하는 프로젝트의 일부이다.애니메이션 제작사는 타츠노코 프로덕션과 동우에이앤이로 전작과 동일하다.

3기를 마지막으로 프리티 올 프렌즈 셀렉션을 지나서 10월에 방영하는 프리티 시리즈 10주년작 왓챠 프리마지! 가 발표되었다.

이 시리즈부터 감독이 교체되었으며 로봇 걸즈 Z, 아키바스트립/애니메이션, 마법진 구루구루(2017년 리메이크판)을 연출했던 히로시 이케하타가 맡았다. 또한 트윙클티켓이라는 새로운 티켓이 추가되었다.

2018년 7월부로 2018년 우수 애니메이션 레벨업 제작지원 최종 선정 평가에서 국내명이 '반짝반짝 프리채널'으로 기재되면서 아직 프리파라가 완결되지도 않던 시점에서 본작의 국내명이 결정된 부분이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있었다.이후 IT조선에서 2020년에 방영된다는 소식이 보도되었으며 SICAF 부스에서 반짝이는 프리채널로 오프닝과 함께 국내명을 정식 공개했다. 2021년 2월 24일에 한국판 시즌 2의 방영이 결정되었다.링크

2018년 12월 9일 공식 트위터로 시즌 2의 방영이 결정되었고 2019년 12월 15일에 시즌 3의 방영이 결정되었다.

 

애니 줄거리

프리☆채널을 시작한 순간, 너도 아이돌이야!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방송 시스템인 ‘프리☆채널’
노래, 춤, 장기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담은 영상을 만들어 방송하고
팔로워와 좋아요를 모으면 누구든 스타가 될 수 있어요!

각자의 개성을 가진 소녀들의 프리채널 도전기, 지금 바로 ON AIR!

 

프리☆채널! 그곳은……
누구나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고, 누구나 아이돌이 될 수 있는 꿈의 채널!
반짝이고 두근거리며 자신만의 채널을 프로듀스해서
대인기 프리☆챤 아이돌을 목표로 하는 것이 모든 여자아이의 공통의 꿈.

키라리가오카 중학교 1학년 모모야마 미라이와 모에기 에모는
같은 학교의 인기 프리☆챤 아이돌, 아카기 안나에 대항하기 위해
마침내 프리☆채널에 데뷔하게 되버린다.

프리☆채널을 잘 알고 있는 우등생, 아오바 린카를 동료로 삼아
최고의 프리☆채널 아이돌을 꿈꾸는 3명의 채널 제작이 시작된다.

 

프리☆채널! 그곳은...... 누구나 인기인이 될 수 있는 꿈의 채널!
키라주쿠에 사는 중학교 2학년 모모야마 미라이, 모에기 에모, 아오바 린카의 세 사람은
아이돌 그룹 '미라클☆키랏츠'를 결성! 프로그램 전송으로 인기 급상승 중!

어느 날, 수수께끼의 프리☆채널 아이돌 "다이아"가 나타나고, 쥬얼 팩트를 모두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보석 같은 반짝임을 가진 '쥬얼 아이돌'을 뽑는 프로그램 '쥬얼 오디션'의 개최를 선언했다!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는 사람은 반짝이는 마음으로 '반짝이는 쥬얼'을 빛나게 하여 "쥬얼 코디"를 받은 아이돌 뿐!

그리고 그 중 단 한 명만이 최고의 '쥬얼 아이돌'만이 동경의 '다이아몬드 코디'를 몸에 걸칠 수 있다.
그 한 명은 대체 누구인가?!

새로운 아이돌들도 등장하고 두근두근거리고 반짝반짝이는 오디션이 막을 오른다!

 

프리☆채널! 그곳은... 누구나 인기인이 될 수 있는 꿈의 채널!
키라주쿠에 사는 중학교 3학년 모모야마 미라이, 모에기 에모, 아오바 린카의 세 사람은
아이돌 그룹 '미라클☆키랏츠'로 대인기 방송을 내보내는 중!

어느 날, 키라주쿠가 최첨단 VR(가상현실) 유원지 '프리☆채널 랜드'가 돼버렸다?!
더욱이 수수께끼 많은 소녀 '이브'가 사장을 맡고 프리☆채널 랜드를 운영하는
'반짝임 코퍼레이션'이 차세대 프리☆채널 아이돌을 결정하는 '프린세스 컵'의 개최를 선언!
대회의 참가를 위해 미라이 일행은 팀에게 주어진 최신 아이템
'프리타마 GO'를 사용하여 마스코트를 키우기에 이른다!

친구나 마스코트와 힘을 합쳐 유원지의 각 구역에서 '일루미네이션 코디'를 Get!
대회를 이겨 더 많은 구역에서 프린세스가 된 아이돌이
'일루미네이션 퀸'이 되고 프리☆채널 캐슬에서 최고의 퍼레이드를 열 수 있는 것이다.

키라주쿠의 여자아이들은 흥미진진!
'일루미네이션 퀸'의 칭호를 손에 넣는 것은 대체 누구......?
톱을 목표로 반짝반짝 빛나는 프리☆채널 온에어!

 

애니 그외정보들

인터넷 방송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이다 보니 단역 캐릭터의 성우로 우타이테들이 캐스팅되거나[4] 실제 크리에이터들이 단역으로 출연하는 경우도 있다.


2018년 10월 14일부터 10월 28일까지 "모두 반짝! 가을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세한 상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A,B,C상이 존재하며 A상은 프리캐스트 앙주 DX 셋트 5명, B상은 "모두 반짝 프리티 라이브 2018'' 참가 티텟 2팀(4명)씩 총 4팀(8명), C상은 키랏토 프리☆챤 공식 팬북 시즌 4 5명씩 준다.


대한민국 내 한정으로 85화(2기 34화)부터 기묘한 명작동화를 시작했다. 참고로 이 명작동화의 진행은 83화(2기 32화)에 출연했던 기묘한 서점의 주인으로 등장했던 소녀가 담당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