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첫사랑 몬스터 애니소개

뤼케 2022. 9. 18. 19:40
728x90
반응형

히요시마루 아키라의 순정만화. 고등학교 1학년 여고생 니카이도 카호가 초등학교 5학년인 타카하시 카나데와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과 카스미장의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남주인공인 타카하시 카나데가 초등학생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른스러운 외모를 가진 것이 특징으로[1] 여기서 오는 갭으로 개그를 치는 코믹요소가 상당히 섞여 있다.

 

애니 설정

카스미장
주역들이 살고 있는 맨션. 1호실부터 8호실까지 있다. 2호실 주민은 모자이크(...)로 정체불명이며 8호실은 빈방이다.


타케 초등학교
카나데가 다니고 있는 초등학교.


장소
자세한 것은 알려져 있지 않으나 후지산이 보인다.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화가 확정되었다. 성우진은 드라마CD판과 똑같다. 방영시기는 2016년 여름. 감독은 이나가키 타카유키, 제작사는 스튜디오 딘.[]

주제가는 오프닝과 엔딩 모두 아오이 쇼타가 담당한다. 참고로 오프닝의 경우는 성우의 본래 목소리로 하지만, 엔딩의 경우는 작중에 등장하는 아이돌인 '렌렌'으로서 노래한다.

방송금지 용어는 일부러 리코더나 다른 소리로 바꾸고 있다.

원작자에게 원작에 얽메이지 않고 자유롭게 해 달라고 허가를 받아서 마음껏 폭주했다. 그 결과 원작의 순정요소를 빼 내고 약을 진하게 투입했다. 심지어 원작자가 거x기 드립 더 넣어주세요 했다고. 현지의 반응은 순정만화 그림체인 은혼(...) 특히 색드립 담당인 초딩의 성우가 스기타 토모카즈라...

4화에서 마후유의 속성이 토모에 마미와 같은 롤빵머리 거유라는 점에 착안했는지, 창문에 머리가 낀 상태에서 호흡곤란을 일으키는 부분을 대놓고 "그 장면"으로 패러디했다. 심지어 옷도 마미의 변신 후 복장과 흡사하다.

작품 성우진 중 일부가 코드 기아스 부활의 를르슈와 겹친다. 카나데 역의 사쿠라이 타카히로는 쿠루루기 스자쿠, 카즈오 역의 무라세 아유무는 지르크스탄 국왕 샤리오 역을 맡았으며 아라시 역의 츠다 켄지로는 지르크스탄 장교 쿠쟈팟, 나레이션 역의 오오츠카 아키오는 지르크스탄 대장군 포그너 역을 맡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