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트 사의 여성향 노멀 게임으로, 비색의 조각 시리즈의 제 1탄.
기획 당시에는 아직 오토메이트가 산하 브랜드로 독립되기 전이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는 아이디어 팩토리 쪽 도메인으로 되어 있다. 작화가는 박앵귀 등에 참여한 카즈키요네. 발매일은 비색의 조각 쪽이 먼저다.
퀄리티 높은 CG로 인지도를 높였으며 그래픽적 요소도 뛰어나다. 단 시나리오 면에선 비판을 받고 있다. 문맥이 어설프고 심지어 일본 회사에서 일본인이 쓴 시나리오인데도 일본어 문법이 맞지 않는 문장이 등장한다던가(…) 하는 문제도 존재한다. 심지어는 성우들의 음성과 텍스트가 다른 경우도 꽤 많다. 그것도 이식작인 포터블에서. 이보세요 스토리도 호불호의 차이는 있으나 부족하다는 평가가 많다. 그런데 걸즈 스타일 오토메 게임 어워드 2010에서 스토리 부문 3위를 차지하여 유저들의 비웃음을 사기도 했다.
각 루트마다 세계관 설정이 조금씩 달라진다. 일례로, 미츠루의 경우 어떤 루트에서는 타쿠마를 좋아하고 어떤 루트에서는 신지를 좋아하는 등 캐릭터의 세세한 설정에도 차이가 있다.
등장인물의 이름에 각자를 상징하는 단어가 들어 있다는 것도 특징. 타쿠마의 오니, 유이치의 코(狐-여우), 마히로의 토리 등.
일반적인 선택지 어드벤처 형식. 게임 안에서 신사에서 운세점을 볼 수 있는데 이 때 받을 수 있는 운세쪽지를 일정 이상 모으면 특별 CG를 얻을 수 있다.
후일담 디스크로 "비색의 조각 ~그 하늘 아래서~(緋色の欠片 ~あの空の下で~)"가 출시되었다. DS/PSP로 이식될 때에는 통합되었으며, 이식판에는 크리스마스 추가 스토리가 들어 있다.
PS2의 경우 1회차에는 타쿠마와 마히로만 공략 가능하고, 둘 중 한 명을 공략하면 유이치와 신지가 공략 가능해지며, 3회차에는 스구루와 료를 공략할 수 있다. PSP와 NDS는 그런 거 없고 원하는 캐릭터부터 공략하면 된다.
비색의 조각 애니 스토리
주인공 카스가 타마키는 양친이 해외로 전근가게 된 후, 외할머니가 사는 어머니의 고향으로 가게 되었다. 그러나 도착한 마을에서 그녀는 "카미사마"라 불리는 기묘한 생물에게 습격당하고 누군가에게 구해진다. 그녀를 구해준 것은 신비한 능력을 지닌 소년인 "오니자키 타쿠마".
외할머니는 타마키에게 그녀를 마을에 부른 이유를 밝힌다. 그녀는 선조 대대로 이어온 "타마요리히메"로서 "오니키리마루"라는 검을 봉인해야만 한다.
마을에는 오니키리마루의 힘을 노리는 이형의 사람들이 모여들고, 이에 타마키를 지키는 수호자라 불리는 소년들이 나타난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그들과 접하면서, 타마키는 점차 타마요리히메로서의 사명에 눈을 뜨게 되는데...
비색의 조각 무대 설정
"Hiiro no Kakera"는 어린 여고생 Tamaki Kasuga가 할머니와 함께 살도록 보내진 기이하고 시골 마을에서 진행됩니다. 그녀에게 알려지지 않은 Tamaki는 그녀를 신비한 Tamayori Princess와 연결하는 독특한 힘과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면서 Tamaki는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영혼, 신, 위험한 세력으로 가득 찬 숨겨진 영역을 발견합니다.
비색의 조각 캐릭터 및 개발
"Hiiro no Kakera"의 중심에는 각자의 동기와 배경을 가진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주인공 카스가 타마키는 평범한 소녀에서 의지가 강한 여주인공으로 진화하여 타마요리 공주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싸웁니다.
금욕적이고 신비로운 타쿠마 오니자키, 매력적이고 자상한 코무라 유이치, 수수께끼 같은 아토리 마히로와 같은 조연 캐릭터들은 내러티브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합니다. 그들의 상호 작용과 개인적인 성장은 이야기에 음모와 정서적 공명을 더합니다.
비색의 조각 신화와 환상
애니메이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일본 신화와 판타지 요소를 통합한 것입니다. 신도와 민속에서 영감을 얻은 "Hiiro no Kakera"는 초자연적인 존재와 매혹적인 영역의 풍부한 태피스트리를 엮습니다. Shugogo로 알려진 보호령부터 강력한 패밀리어에 이르기까지 이 시리즈는 이러한 신화적 요소를 현대 세계와 매끄럽게 혼합합니다.
비색의 조각 로맨스와 관계
로맨스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과 미묘한 복잡성의 섬세한 균형을 제공하는 "Hiiro no Kakera"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Tamaki와 그녀의 보호자 사이의 새로운 관계는 기대감과 감정적 투자를 만듭니다. 충성심, 우정, 숨겨진 애정으로 가득 찬 복잡한 역학은 전체 내러티브에 흥미를 더합니다.
비색의 조각 시각적 화려함과 사운드트랙
시각적으로 "Hiiro no Kakera"는 놀라운 애니메이션과 복잡한 캐릭터 디자인으로 빛을 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 마법 같은 효과,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주의가 몰입감 있는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미묘한 멜로디와 강력한 테마를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의 사운드 트랙은 스토리의 감정적 무게를 보완하여 시청 경험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비색의 조각 정체성과 희생의 주제
매혹적인 표면 아래에서 "Hiiro no Kakera"는 정체성, 희생 및 자기 발견이라는 심오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타마요리 공주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기 위한 타마키의 여정은 역경 속에서도 자신의 진정한 자아를 포용하는 은유 역할을 합니다. 캐릭터의 희생은 개인적인 성장의 중요성과 공유 경험을 통해 형성되는 유대감을 강조합니다.
비색의 조각 레거시 및 리셉션
2012년 출시 이후 "Hiiro no Kakera"는 매력적인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중심의 내러티브에 감사하며 열성적인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판타지와 로맨스를 결합한 애니메이션의 지속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감정적 깊이와 매혹적인 줄거리를 찾는 관객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비색의 조각 애니메이션
2012년 4월부터 TVA 방영 중. 제작은 스튜디오 딘 담당. 윤회의 라그랑제와 편성 시간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작품은 10월에 시즌 2를 방영하는 형식이 된다. 마치 나츠메 우인장하고 너와 나처럼. 애니메이션 한 화의 마지막에는 수호자 중 한 명이 나와 오글거리는 대사를 하기도 한다. 팬디스크에서 나온 대사도 있다.
비색의 조각 애니 평가
비색의 조각은 2012년에 방영된 일본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은 2008년에 발매된 동명의 게임으로, 게임은 2011년에 한국어로 번역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비색의 조각은 판타지와 로맨스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아름다운 작화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비색의 조각의 가장 큰 매력은 아름다운 작화입니다. 애니메이션은 게임의 그래픽을 그대로 재현하여, 게임을 플레이했던 사람들도 만족할 만한 수준의 작화를 보여줍니다. 특히, 마법의 세계인 카미기리 마을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비색의 조각의 또 다른 매력은 감동적인 스토리입니다. 애니메이션은 타마키와 마히로가 마법의 세계에서 겪는 모험과 성장을 그려냅니다. 타마키와 마히로는 로고스와 맞서 싸우면서, 자신의 진정한 힘과 용기를 발견하게 됩니다. 비색의 조각은 감동적인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비색의 조각은 판타지와 로맨스를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아름다운 작화와 감동적인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비색의 조각을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애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루메이츠 애니소개 (0) | 2023.06.17 |
---|---|
빠뿌야 놀자 애니소개 (0) | 2023.06.16 |
수수께끼 그녀 X 애니소개 (0) | 2023.06.14 |
방가방가 햄토리 애니소개 (0) | 2023.06.13 |
액셀 월드 애니소개 (0) | 2023.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