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주광의 스트레인 애니소개

뤼케 2024. 3. 16. 14:28
728x90
반응형

스튜디오 판타지아에서 제작한 SF 로봇 애니메이션 작품. 감독은 와타나베 테츠야. 2006년 11월 1일부터 2007년 2월 14일까지 방영. 전13화.

배경은 머나먼 미래로, '고귀한 인명을 전쟁으로 낭비할 수는 없다'는 제국(디그.Deague)과 '마음이 없는 무인병기에게 전쟁을 맡길 수는 없다'는 연합(유니온)의 사상이 전면적으로 대립하며 오랜 기간 싸움을 되풀이하고 있는 가운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주인공 소녀 세라를 통해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주요 등장인물의 이름은 소공녀, 소공자, 비밀의 화원에서 따왔다

 

주광의 스트레인 애니 줄거리

아득한 미래. 인류는 우주를 무대로 유니온(연합)과 디그(제국)의 두 진영으로 나뉘어, 시작조차 확실하지 않은 오랜 전쟁을 계속했다. 유니온은 전쟁은 어디 까지나 사람의 손에 의한 것이라 여기지만 디그는 전쟁을 단순한 외교수단으로밖에 간주하지 않고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사람의 손을 쓰지 않는 것을 중시하고 있었다.
그런 시대에 펼쳐진 한 남매의 이야기. 오빠는 유니온을 배신해 디그에 붙었고, 모든 것을 잃은 여동생은 배신의 이유를 알기 위하여 오빠와의 재회를 위해 싸움을 계속한다.

 

주광의 스트레인 애니 등장인물



미나츠키 카즈키: 주인공.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스트레인에게 물린 후 뱀파이어의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스트레인: 카즈키를 뱀파이어로 만든 존재. 강력한 힘을 가진 뱀파이어이지만 인간과의 공존을 꿈꿉니다.


아카츠키 레이라: 카즈키의 친구이자 연인. 뱀파이어를 혐오하는 가문 출신이지만 카즈키를 사랑하게 됩니다.


모리시마 유우키: 카즈키의 친구. 쾌활하고 명랑한 성격을 가진 뱀파이어입니다.


카미야마 카즈야: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조직 '제로'의 일원. 카즈키와 대립하지만 점차 그와 가까워집니다.

 

 

주광의 스트레인 애니 매력적인 캐릭터

 주인공 카즈키를 비롯하여 스트레인, 레이라, 유우키, 카즈야 등 각자의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주광의 스트레인 애니 흥미진진한 스토리 

액션, 로맨스, 판타지 요소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흥미진진하게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아름다운 영상미: 섬세한 캐릭터 디자인과 배경 묘사가 돋보입니다.

 

주광의 스트레인 애니 평가

짧은 화수임에도 쓸데없는 복선도 없고 깔끔하게 잘 끝난 메카물이다.

주인공이 위기에서 극복하는 과정이 디테일하고 악역도 자신의 목적에 충실하기에 평가가 좋을수밖에 없다.

다만 1화부터 조연들이 마구잡이로 죽고 특히 13화에 주인공을 제외한 스트레인 부대 전원이 기체가 파손되어 주인공 혼자 싸우는 전개로 간다는등 조연들의 취급이 좋지않아 몰살의 스트레인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그대신 조연들 처리가 빨라서 주인공쪽에 집중하기 편하게 되었고 오히려 총화수가 13화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있을 수 있는 취급이다.

728x90
반응형

'애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장연금 애니소개  (2) 2024.03.22
로켓걸 애니소개  (0) 2024.03.17
나나(NANA) 애니소개  (2) 2024.03.15
아이실드 21 애니소개  (0) 2024.03.10
네기마 애니소개  (2) 2024.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