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sin 일곱 개의 대죄 애니소개

뤼케 2021. 3. 29. 19:38
728x90
반응형

Sin 七つの大罪 / Seven Mortal Sins. 일러스트 담당자는 니트로 플러스의 원화가였던 Niθ.

동명의 만화 일곱 개의 대죄와는 전혀 다른 작품이나 영문명까지 The Seven Deadly Sins로 완벽히 동일하게 사용하니 주의.[1] 이쪽은 7명의 마왕을 다루는 성인향의 종합 컨텐츠다. 위의 만화 탓에 이쪽을 검색하려면 회사인 하비재팬과 함께 검색해야 한다. 현재는 피규어만 발매되고 있으며, 2012년 애니메이션화가 발표되었는데 결국 무산되었는지 특설페이지가 사라져 버렸으나 애니메이션화가 다시 부활했다. 애니메이션화 발표와 동시에 코믹판도 홈페이지에서 웹연재 중.

애니화가 주춤거린 사이에 피규어는 줄줄이 발매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이 탈착가능한 성인향 피규어다. 홈페이지의 갤러리에서 지금까지 피규어화된 (그리고 앞으로 될수도 있는)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볼 수 있다.

각 캐릭터가 7대 죄악을 상징하긴 하는데 말이 7대 죄악이지 성인향 컨텐츠다보니 7명이 모두 색기충만해서 일곱개의 색욕이라고 불릴 정도. 처음에는 7명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2명[]이 더 추가되었다.

일곱 개의 대죄에 대적하는 일곱 개의 미덕이라는 기획도 진행되어 애니화가 이루어졌다.

애니의 경우 H신만 없지, 거의 야애니 수준. AT-X판으로 보면 무삭제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여담으로 캐릭터들의 허리 사이즈가 비교적 현실적이다. 대다수 서브컬쳐 여캐릭터들의 허리 사이즈가 50센치대를 웃도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이 작품의 캐릭터들은 대부분이 60중후반이거나 심지어는 80센치인 경우까지 있다.[3] 상대적으로 현실적인 허리 사이즈와는 대조적으로 가슴크기는 상당히 비현실적인데 기본 100센치를 넘어가는 캐릭터들이 다수이며 신장 또한 성인 남성 못지않게 크다.

 

 

 

등장인물

CV : 키타무라 에리


주인공. 신에게 거스르는 「오만」의 죄로 지상으로 추방당한 타락천사. 오만의 마왕답게 남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시선으로 바라보지만, 비뚤어진 것을 싫어하는 열혈한. 고지식하고 열심인 면도 있다. 가만히 있으면 귀여운 철부지 금발 공주 타입.
1화에서는 대천사의 모습으로 등장하며, 지상으로 떨어져 토츠카 마리아와 만나게 되지만 곧 지옥으로 떨어지고, 레비아탄과 만나 마왕이 된다고 한다. 2화에서는 마리아의 심장을 빼앗지만 그녀를 총애하여 잘 대해준다고 한다.
7화에서는 벨제바브와 많이 먹기 대결을 하다가 바이러스성 위장염에 걸려 병원에 입원하기도 했다.
키타무라 에리의 캐스트 인터뷰에 따르면 "시종 오만한 무적" 이며, 7화에서는 좌약 플레이가 있다고 한다. 또한 사탄과의 전투장면 대사가 오디션 내용이였다고 한다.
12화에서 타천당한 이유가 밝혀졌다. 과거 신이 자신이 만든 세상을 멸망시키려고 하자 그를 말리려다 타천당한 것이었다. 신이 제대로 노망나 자신의 피조물들을 생각 안하는게 어지간히 답답한 모양.
미카엘과의 전투에서 큰 부상으로 죽어가지만 마리아의 희생으로 삼위일체를 이루어 미카엘에게 승리를 거두고 이후에는 마리아까지 다시 살아났으며 만마전에서 7대 죄의 새로운 수장이 된다. 해외 위키에 따르면 마왕들 중 세 번째로 연장자이다. 공식 프로필에 의하면 신장 170cm, 쓰리 사이즈는 90-64-92. 여담으로 레비아탄과 함께 작중 유두 노출씬이 가장 많다(...)

12화의 언급으로 보아 원래 천계에 있었을 당시에는 일곱개의 미덕의 수장이었으며 미카엘과 매우 친한 사이였던 걸로 보인다.

 

 

CV : 후지타 아카네


서브 주인공인 응석받이인 마왕. 타락한 천사인 루시퍼에게 반해서 「자매나 다름 없는 인연을 가진 의자매」라는 이기적인 뇌내 설정을 만들고 있다. 마왕으로서는 미숙하지만, 물의 힘을 조종하며, 수서 권속들을 소환할 수 있다. 기분이 나쁘다고 부하인 베헤모스에게 투정을 부리고 화풀이를 하기도.[] 요리가 특기(요리 비주얼은 쇼크)[.노출도가 하나같이 높은 해당 작품 캐릭터들 중 상대적으로(?) 노출이 적어 보이지만 속옷을 입지 않은데다 검열삭제 부위에 반창고를 붙이고 다닌다.
2화에서는 루시퍼의 총애를 받는 토츠카 마리아에게 질투하여, 죽음보다 더한 모욕을 주려고 한다. 12화에서 루시퍼가 새로운 수장이 되면서 아스타로트를 대신해 새로운 마왕이 된다.
해외 위키에 따르자면 나이는 마왕들 중 두 번째로 어리며 벨제부브보다 연장자. 신장 155cm, 쓰리 사이즈는 92(70F)-66-94.

여담으로 하비재팬에서 그녀가 작중 입고다니는 티셔츠도 판매 중이다.

 

CV : 사쿠라바 아리사


일곱 개의 대죄 중에서 가장 호전적이고 전투력이 높다. 정정당당한 정면승부를 좋아한다. 데면데면한 성격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은 꽤 꼼꼼한데다가 결벽증. 풍기 위원처럼 지옥문의 폐문 시간을 감시하고 있다. 남몰래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며, 벨제바브를 무척 마음에 들어한다.


나이는 아스모데우스와 동년배이거나 연장자로 추정. 신장 183cm 으로 등장인물 들 중 최장신이며, 쓰리 사이즈는 102(80F)-73-104. 본심을 내면 마왕들 중 가장 강하다는 벨페고르나 두 번 패배한 전적을 안긴 루시퍼보다는 약하지만[9] 평타 한방에 섬을 두동강내고 레비아탄의 권속들을 손쉽게 죽이는 모습[10], 달 표면을 덮을 거대한 광선을 쏴대며 달에 큰 구덩이를 만들 일격을 복부에 꽂히고도 아파하는 기색 없이 배의 검을 뽑는 모습을 보면[11] 마왕들 중에서도 전투력은 손에 꼽는 실력자이다.

 

CV : 카쿠마 아이


동물귀와 꼬리손을 가진 수인 모습의 마왕으로 방에 틀어박혀서 무조건 "귀찮아~" 라고만 하고 있지만,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등의 흥미밌는 분야에는 귀찮아하지 않고 진지하며, 즐기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인터넷을 통해 신자들을 모아 전세계에 신자들이 있다. 느긋한 성격이라 워낙 게으른 모습을 보여줘서 강함이 묻히는 듯 보이나 진심을 내면 마왕들 중에서 가장 무서운 듯 하다. 자신이 운영하는 온라인게임의 새 컨텐츠로 마왕토벌을 위해 루시퍼를 마왕으로 초청하고 마리아를 용사로 만든다. 그렇게 둘을 싸우게 만드나 루시퍼가 과금 아이템을 게임속 유저들에게 뿌려 밸런스를 개판으로 만들자 그대로 종료시켜버린다. 이후 과금 청구서는 벨페고르에게 갔다. 일곱개의 미덕 4화에서 인터넷 통화로 등장해 산달폰에게 이런저런 조언을 해준다. 위키 설명에 따르면 나이는 아스타로트와 동년배이고 레비아탄보다 연상. 신장 160cm, 쓰리 사이즈 84(70C)-63-91 참고로 상당한 주당이며 늘 술이 가득 담긴 술병을 꼬리손으로 들고 다닌다. 사용하는 기술은 전격계로 보인다.

 

CV : 히카사 요코


애딸린 유부녀로 모성본능이 강하고, 돈을 밝힌다. 남편이 남긴 막대한 부채 상환과 50만마리가 넘는 아이들을 기르기 위해서, 부동산 투기에서 수상한 약[13] 판매까지 다양한 사업을 벌이고 있다. 그에 반해서 불량품이나 사기에 잘 넘어가는 불행채질에 결코 주눅들지 않는 싱글맘. 거주하고 있는 곳은 잉글랜드의 런던이다.
설정상 마왕들 중 두번째 연장자. 신장 180cm의 늘씬한 비율에 쓰리 사이즈 122(85L)-80-116 으로 섹시한 몸매를 지니고 있다.

돈을 벌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하지만 정작 아이들에게 신경을 많이 쓰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4화에서 마리아의 일갈을 들은 뒤 아이들에게 조금 더 가까워지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4화 마지막에 중국에 있는 걸로 보아 중국에서도 체인점을 낸 듯.[]

참회록에서는 어떤 기사의 공격을 받고 가슴이 노출되자 그 기사에게 자신의 모유를 먹이고 돈을 받아내기도 했다(...).

 

엄청난 식탐을 자랑하는 귀여운 외모의 로리 마왕. 특히 고기라면 사족을 못 쓴다. 인간계에서는「폭식여왕」으로 추앙받고 있다. 극단적으로 조용하고 소극적인 성격 탓에, 일곱의 마왕들 사이에서 애완동물처럼 취급된다. 그 실력 대부분이 미지수지만, 음식을 함부로 하는 놈들에겐 머리 끝에서 엉덩이까지 관통하는 「바부짱 스트라이크」가 작렬한다.
이름답게 폭식을 자주 해서 그런지 악마 주제에 위확장으로 병원에 자주 입원한다(...). 첫 등장 당시에도 식신 기믹을 보여주는 기염을 토한다.
로리스러운 외모처럼 나이는 마왕들 중 최연소의 막내. 사탄이 그녀를 무척 귀여워한다. 신장은 148cm, 쓰리 사이즈 68(60a)-55-78

루시퍼와는 상당히 평화적으로 친해졌는데 병원에 입원했을때 인연으로 루시퍼가 자기 편 되면 고기 사준다고 하자 바로 친구 하기로 했다.

 

 

CV : 타카하시 치아키


말할수 없는 요염한 자태와 행동, 미모로 남녀를 불문하고 마구 유혹한다. 애태우고 애태워서 상대의 색욕을 극한까지 높이고는 방치하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경험이 적은 인간을 놀리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어쨌건 마왕 중에서 가장 에로한 언니지만, 마왕 중에서 가장 상식인이기도 하다. 다만 그 놈의 색마기질이 문제지만...


3화에서는 자신의 유혹이 통하지 않는 토츠카 마리아를 색욕에 타락시키려고 한다. 장소는 어째서인지 미국의 마이애미.[] 그러나 루시퍼의 요염함에 감동해 그만 자신이 쾌감을 느끼고 만다.[스포] 신장은 173cm, 쓰리 사이즈 105(80h)-69-99 사용하는 기술은 심록계.

 

CV : 이토 시즈카


지옥의 명문 '반 데일' 가의 영애이자「일곱 가지 대죄」수좌. 자존심이 높고, 항상 실력 이상의 허풍을 펼친다. 유리할 때는 더 오만하게, 불리할 때도 오기가 있고 긍정적인 성격을 잃지 않는다. 다른 마왕의 신뢰는 얇지만 왠지 아스타로트에게는 사랑받고 있다. 미카엘과 모종의 거래를 하고 있는데...


11화에서 정체가 밝혀지는데, 그 정체는 과거 루시퍼보다 먼저 지옥으로 떨어진 타천사였다. 본명은 사타나엘.[19] 미카엘과의 거래도 사실은 자신이 천계로 돌아가기 위한 것이었던 것. 과거 신을 향한 신앙심을 고조시키고자 인간계에 강림하였지만, 인간들은 과도하게 신에게 의지한 나머지 기적만을 바라며 타락해갔다. 결국 이것이 빌미가 되어 지옥에 떨어지게 된 것. 그리고 여기서 벨리알을 지옥으로 떨어트린 것은 루시퍼가 아닌 신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12화에서는 루시퍼가 수장이 되면서 수장직에 내려오고 인간계에 거주중이다. 위키 설정상 마왕들 중 최연장자. 입고 있는 갑옷은 그녀의 수하인 그노시스.
신장은 178cm, 쓰리 사이즈는 117(80k)-72-100

 

 

CV : 타도코로 아즈사


소극적이고 피해망상이 심한데다 자존감까지 바닥이다.[] 그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주위에 전하는게 골칫거리이나,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으로 말하고 싶은 걸 말할 수 있다. 지상에서 지하 아이돌을 하면서 착실히 신자를 모으고 있는 우울 멘헤라[22] 가희. 망상 속에서는 마왕최강.


설정상 벨페고르와 동년배이다. 12화에서는 레비아탄이 새로운 대죄의 마왕이 되자 인간계에서 지내며 가수로서의 일을 하고 있다. 신장은 150cm, 쓰리 사이즈는 90(65g)-60-85 레비아탄과 함께 몇 안되는 로리거유이다.

 

 

CV : 토다 메구미


세이세키 여학원에 다니는 여고생. 온화한 성격으로 타인을 배려하는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학급에서는 보건 위원을 맡고있다. 학교의 성당에서 타락한 루시퍼를 만난 것을 계기[]로 '일곱 가지 대죄'의 자리를 둘러싼 루시퍼와 레비아탄의 여행에 동행하게 된다.


인간 주인공, 1화에서 루시퍼와 만나게 되며, 2화에서는 루시퍼에게 심장을 빼앗기지만루시퍼가 총애하여 잘 대해주게 되고 이로 인해 레비아탄의 질투를 받아 곤혹에 처한다고 하며, 3화에서는 아스모데우스의 어떠한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아 아스모데우스가 그녀를 색욕에 타락시키려고 하여 곤혹을 치르게 된다고 한다. 5화에서는 마몬의 꼬임에 넘어가 마몬의 모유를 마시고 마몬의 아이를 키워야 했지만 정신이 돌아오며 마몬의 모유를 뱉었내며 정신을 되찾았다. 기믹인 동정녀 마리아의 그 속성. 12화에서는 자신을 희생하여 루시퍼의 삼위일체를 이루며 이후 다시 살아난다. 신장 157cm, 쓰리 사이즈는 86-59-89[]꼭 한 애니 당 있는 순수 선 캐릭터이다. 곤혹스러운 짓을 당하게 한 질투의 레비아탄을 위로시키며 용서한다.

 

 

애니메이션


2016년 8월 11일에 TV애니메이션화를 발표하였다. TV판의 제목은 「sin 일곱 개의 대죄」로 결정되었다. 방영일은 TOKYO MX와 AT-X는 4월 14일 (매주 금요일 25:05 TOKYO MX / 24:00 AT-X), BS11은 4월 17일(매주 월요일 24:30)이다.

2016년 9월 2일부터 담당 성우들이 발표되기 시작했다. 가장 먼저 발표된건 오만의 마왕 루시퍼의 성우로 키타무라 에리가 맡게 되었다.

또한 애니메이션 제작 발표에 맞춰서 코믹스판도 연재를 시작했고, 유투브에서 보이스 드라마 "죄의 고백 전뇌 그리모와르" 를 10화까지 공개하였다. 성우는 애니메이션과 동일.

web판인 'sin 일곱개의 대죄 참회록'에선 마리아의 고해성사로 등장인물들의 숨겨진 행적들이 묘사된다.

2분기 중 제작 스케줄에 문제가 많은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되고 있다. 5화만에 총집편이 들어갔으며, 11화의 경우는 특별방송으로 대체하여 아예 결방되었다. 원인은 제작사 중 하나인 아트랜드의 도산으로 결국 방영 스케줄을 전부 소화하지 못하고 최종화는 TNK가 단독으로 제작하여 4주 후인 7월 29일에 방영됐다.

BD 1권 초동 판매량은 3,305장으로 준수한 편. 
단 BD판매량은 준수하지만 작품 자체는 망작으로 친다.. 애니 사이트들 마다 평가가 하위권이다(..)

 

 

애니 줄거리

신을 거역하는 "오만"의 죄로 인해
대천사 루시퍼는 지옥에 떨어져 타락천사가 되었다.
게다가 지옥의 최하층 "만마전" 에서
지옥을 지배하는 마왕들이 루시퍼의 힘을 봉인.
모든 것을 잃은 루시퍼였지만
그녀를 사모하는 질투의 마왕 레비아탄.
지상에서 만난 여고생 토츠카 마리아를 데리고
"오만의 마왕 루시퍼" 가 되어
일곱 명의 마왕들에게의 역습의 여행을 떠난다.
아름다운 마왕들에 의한, "일곱 개의 대죄" 를 둘러싼 묵시록이.
지금, 막을 연다.

 

728x90
반응형

'애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 셰이커 애니소개  (0) 2021.03.31
일곱 개의 미덕 애니소개  (0) 2021.03.30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애니소개  (0) 2021.03.28
Rewrite(리라이트) 애니소개  (0) 2021.03.27
쓰레기의 본망 애니소개  (0) 2021.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