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트라이 나이츠 애니소개

뤼케 2021. 8. 21. 15:41
728x90
반응형

곤조(기업)에서 만든 일본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일본 럭비협회의 지원을 받고 만든 럭비 주제의 작품이다. 감독은 사사키 타다요시, 방영 시기는 2019년 7월.

 

애니 줄거리

미래가 보이지 않은채 고등학교에 입학한 하루마 리쿠는 운동장에서 야생동물 같은 움직임에 시선을 빼앗기고 있다.
누구보다 빠르게 도약, 빠르게 달리고, 트라이를 결정짓는다. 카리야 아키라가 하고 있던 것은 과거 리쿠가 접었던 럭비였다.

조잡한 주력에 생각없이 충고를 하는 리쿠. 그 말에 리쿠의 안에 있던 럭비에 대한 열정을 알게 된 아키라.
두뇌와 육체, 두 사람의 만남에 의해 리쿠의 미래에 새로운 빛이 비춰지기 시작한다.

 

애니 등장인물

하루마 리쿠 / 사카모토 쇼고, 타나카 타카코(少)
소란 고교 1학년. 두뇌파.
어떠한 이유로 럭비를 접은 후 이 학교에서 일반학생으로 생활하고 있었으나[1] 어떠한 계기로 럭비에 복귀한다.
두뇌파라는 특성상 수업시간에 딴청을 피워도 집중하는 것이 뛰어나 학습진도에 뒤쳐지거나 하지 않는다. 전형적인 범생이 스타일이라 교우관계는 그다지 좋지 않은 편.


카리야 아키라 / KENN
소란 고교 1학년. 육체파. 하루마 리쿠와는 같은 반.
야성의 이미지가 보여진다.

 

애니 평가

크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듯 작화 인력이 턱없이 모자란 영향인지, 작화 붕괴가 매우 심각한 수준이다. 스포츠물의 핵심인 경기 장면 대부분을 어색하게 움직이는 3D 모델링으로 때우는데다 2D 작화 부분은 멀쩡한 부분을 찾기 힘들 정도. 경기 장면을 제외한 일상적인 장면의 작화도 종종 일그러지는 바람에 보는 이를 괴롭게 한다. 모 영상에서는 마왕님 리트라이나이츠라는 드립도 나온다..

또한 다소 생소하게 다가올 수 있는 럭비의 룰에 대한 설명도 불친절한 편이라 럭비를 모르는 사람에게는 뭐가 뭔지 알 수 없는 전개를 보인다. 일반적으로 보이는 플레이를 보고 주위 사람이 마냥 대단한 듯 호들갑을 떨어대는 등 연출도 좋은 편은 못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