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사랑한다고 말해 애니소개

뤼케 2023. 7. 13. 09:15
728x90
반응형

일본의 순정 만화. 작가는 하즈키 카나에(葉月かなえ).

 

2012년 애니메이션 사랑한다고 말해(好きっていいなよ。)는 하즈키 카나에의 만화 작품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애니메이션입니다. 16년 동안 혼자였던 메이 타치바나가 야마토 쿠로사와와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애니메이션은 2012년 10월부터 12월까지 도쿄 MX에서 방영되었으며, 총 12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독은 마츠모토 코지, 각본은 사토 타카시, 캐릭터 디자인은 사토 유카가 맡았습니다.

주인공 메이 타치바나는 16년 동안 혼자였던 소녀입니다. 그녀는 외모가 못생겼고, 성격도 내성적입니다. 때문에 친구도 없고, 사랑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메이 타치바나는 야마토 쿠로사와라는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야마토 쿠로사와는 메이 타치바나와는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남자입니다. 그는 외모도 잘생겼고, 성격도 밝고 활발합니다.

야마토 쿠로사와는 메이 타치바나에게 관심을 보이고, 그녀를 도와주기 시작합니다. 메이 타치바나는 야마토 쿠로사와의 도움으로 점점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사랑을 배우게 됩니다.

애니메이션 사랑한다고 말해의 가장 큰 매력은 메이 타치바나와 야마토 쿠로사와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게 됩니다.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함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애니메이션 사랑한다고 말해는 로맨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행복을 선사합니다.

 

사랑한다고 말해  애니 줄거리

최고의 인기남과 연애하는 기분은 어때?

그의 '진심이 담긴 키스'가 나의 인생을 바꾸었다.

16년 간 남친도 친구도 만들지 않았던 타치바나 메이. 어느 날, 오해로 학교 제일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를 다치게 하지만, 왠지 야마토는 메이를 마음에 들어하며 일방적으로 친구 선언.

게다가 메이를 스토커로부터 지켜주고, 부적이라며 키스까지 하는데…?!!


주인공 타치바나 메이는 16년 동안 남자친구는커녕 그냥 친구도 만들지 않으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오해로 인해 학교 제일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를 돌려차기로 다치게 한다. 그런데 얻어맞고도 어쩐지 야마토는 메이를 마음에 들어하며 일방적으로 친구라고 선언한다. 거기서 그치지 않고 메이를 스토커한테서 구해준다거나, 부적이라며 키스를 한다거나 하는 등 큰 호감을 보여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이야기인데...

 

사랑한다고 말해  애니메이션

2012년 10월에 1쿨짜리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었다.[] 감독은 사토 타쿠야, 제작사는 ZEXCS.

원작은 주인공들이 1학년일 때부터 시작하지만, TVA화되면서 분량 문제 때문인지 주인공들은 전부 2학년인 것으로 설정되었다. 이에 따른 설정 변경 등도 있음. 중간중간 등장하지 못한 캐릭터들은 마지막 13화에 몰아서 출연(...).

원작 11권 발매 기념으로 OAD가 부속되었다.

 

사랑한다고 말해  애니 그외정보들

예고보다는광고 후 고양이를 강조한 화면이 등장한다.


TVA 취재 협조를 받은 장소가 사이타마현립 우라니시고등학교. 크게 휘두르며의 배경이라 할 수 있는 그곳 맞다.


원래 틴즈 러브 계열에서 활동하던 작가라 초반에는 성적 수위가 살짝 높은 편이었다. 연재가 계속될수록 잡지 수준(...)에 적응해 가는지 수위가 낮아지긴 하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