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슬로우 스타트 애니소개

뤼케 2021. 7. 10. 11:52
728x90
반응형

토쿠미 유이코(篤見唯子)가 망가타임 키라라 계열에서 연재하는 만화.

 

애니 줄거리

올해 봄부터 중학교에서 재수를 하여 슬로 스타트한 고1이 되는, 사람과의 관계를 잘 못하는 여자아이 이치노세 하나. 그녀는 어느 이유로 인해 도회지의 양친으로부터 독립, 사촌인 시온이 관리인으로 있는 아파트 '테마리 하이츠'에 살고 있다.

새로운 고교, 새로운 매일의 나날에서 일어나는 멋진 만남이 여럿. 하나는 주변 사람들과 서서히 마음을 열어나가며 즐겁고 반짝이는 시간을 지내가고 있다.

어린이 같이 신나하면서 어른 같이 두근두근 거리면서 귀여움이 가득찬, 마음을 따뜻하게 할 성장 이야기.

 

애니 설정

호시오 여자 고등학교
남녀공학이 아닌 말 그대로 여고이다. 아이스크림 자판기가 있다.


남자 캐릭터의 존재
알려진 바로는 거의 없다. 혹 있다고 하더라도 하나의 아빠가 그나마 전면에 부각되어 있으며, 설정만으로 존재하는 건물주인인 할아버지가 전부.


하나와 시온의 관계
하나의 어머니 하즈키가 시온의 아버지와 남매로 사촌 관계. 시온 쪽에서는 고종 사촌, 하나 쪽에서는 외사촌이다. 그 외 친인척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일단 족보에 소속된 관리인 할아버지의 손녀는 하나와 시온 둘뿐이기에 더 없을 가능성이 높다.

 

 

애니메이션


방영 시기는 2018년 1월. 1월 7일 일요일에 1화가 방영되었다.

애니메이터, 연출가 인맥이 많은 프로듀서 후쿠시마 유이치(福島祐一)가 참가한 작품으로 실력자들이 많이 참여해 연출과 작화가 좋고 움직임도 잘 표현되어 좋은 평을 받았다. 클로즈업하거나 할 때 하이라이트를 둥글둥글한 별 모양으로 그리는 것도 특징. 주문토끼 시리즈의 감독인 하시모토 히로유키가 감독을 맡아서인지 그림체에서도 묘하게 주문토끼 느낌이 나는 편.

BD/DVD 1권 판매량 초동은 약 1,900장 정도로 집계되었지만, 입소문을 타고 퍼지기 시작한 후에는 판매량이 역주행 중이라고 한다.어쩌고 보면 제목 그대로 슬로우 스타트. 마지막 BD는 4000여장을 기록했다.

일본 애니메이션화 결정 알림 홈페이지에서 슬로우스타트의 후속작이 나올까에 대한 추측성 기사가 나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