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헬로 금빛 모자이크 애니소개

뤼케 2022. 6. 10. 20:13
728x90
반응형

작가 하라 유이가 2010년부터 망가타임 키라라 MAX에서 연재 중인 일상 4컷 만화이다. 2021년 기준 각 2번씩 애니메이션화, 극장판화가 이루어졌다. 약칭은 금모자(きんモザ)다.

 

애니 줄거리

중학교 때 영국에서 홈스테이를 하고 귀국해 고등학교 1학년으로 재학 중인 오오미야 시노부. 돌아와서도 외국에 대한 상상에 빠져 살던 어느 날 한 통의 에어메일이 도착하는데…

'시노부, 이번에는 내가 일본에 갈 거야!'

편지를 보낸 사람은 홈스테이 시절 알게 된 영국소녀 앨리스 카트렛이었습니다. 여기에 클래스메이트인 코미치 아야 & 이노쿠마 요우코, 앨리스의 소꿉친구이자 또 한 명의 귀국자녀인 쿠죠 카렌까지, 5명의 일상은 마치 빛나는 모자이크 같아요!

 

1학년 시절은 3권 전반에서 마무리되었으며, 3권 후반부터는 시노부 일행 전원이 2학년으로 올라갔다.

 

애니메이션

금빛 모자이크를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제2기. 호평 덕에 TVA 2기도 확정되었다. # 제목은 헬로!! 금빛 모자이크(ハロー!!きんいろモザイク). 공식 사이트는 1기와 동일하다.

2기는 1기와 다르게 애니플러스에서 방영하게 되었다. 이를 보아 1기도 애니플러스에서 가져갈 것으로 보였으나 현재 네이버에서 개별 화당 600원에 판매중이다.

 

애니 평가

2기는 4컷 만화 특유의 끊김 없이 부드러운 전개로 바뀌면서 1기 때보다도 호평받았다.

 

애니 그외정보들

11화에서 카렌이 쿠제하시 선생님한테 걸렸을 때 질문에 대답한 내용은 폴 고갱의 작품 제목 중 하나인 "어디서 왔는가?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어디로 갈 것인가?( Where do we come from? Who are we? Where are we going?)"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