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은하로 킥오프 애니소개

뤼케 2023. 1. 23. 11:29
728x90
반응형

카와비타 히로토(川端 裕人)의 축구소설 "은하의 월드컵(銀河のワールドカップ)"을 바탕으로 만든 애니메이션. 소년 축구를 테마로 한 열혈 스포츠물. 총 39화.

축구를 좋아하는 오오타 쇼우가 자신의 팀인 모모야마 프레데타 6학년 팀이 해산위기에 처하자 동료들을 모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동인쪽에서는 다른 세계의 축구 애니와 마찬가지로 쇼타콘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애니맥스에서 2013년 5월 22일에 방영을 시작했고 담당 PD는 최옥주. 애니맥스 방영작 중 특이하게도 천사의 꼬리와 같이 모든 등장인물의 이름이나 지역 등이 로컬라이징 되었다. 아무래도 저연령층을 노린 작품이니만큼 적극적인 로컬라이징을 한 듯 싶다. 또한 외주작 치고는 특이하게도 다양한 극회의 성우들이 골고루 배치된 편이다. 또한 중2코이 이후로 오랜만에 주제곡도 완벽하게 더빙이 되었다.

 

은하로 킥오프 애니 그외정보들

사이온지 레이카가 머리 빛깔 때문에 모 캐릭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