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사장님 배틀 시간입니다 애니소개

뤼케 2021. 11. 6. 19:26
728x90
반응형

일본의 모바일 게임. 캐릭터 원안에 요시자키 미네가 참가했다.

 

애니메이션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되었다. 2020년 4월 5일부터 방영. 애니맥스 코리아와 애니플러스의 동시방영작 목록에서 빠지면서 국내 방영은 불발되었다. 북미에서는 방영이 불발된 국내와는 다르게 퍼니메이션을 통해 2021년에 영어더빙이 된 채 방영되었다.

"재미없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특히 1화에서 나온 토마스의 의뢰(서브퀘) 관련 에피소드는 다른 의미로 압권인데, 바로 일부 오픈월드 게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양산형 서브퀘 진행패턴, 일명 "타스케테(도와줘) - 아리가토(고마워)" 클리셰를 티끌 하나도 안 고치고 그대로 답습했기 때문이다. 결국 원작 홍보에도 실패하여 동년 10월 31일 서비스가 종료되었다(…).

참고로 예고 영상을 따로 제작하지 않은 채 C파트의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다음 회에 대한 흥미를 북돋우는 형식을 취했다.

 

 

애니 등장한 캐릭터

토마스 - 성우: 타나카 미나미
애니메이션 1화에서 의뢰을 빙자한 양산형 서브퀘를 한 남자 모험자. 10세. 이후 등장이 없을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4화에서 재등장한다.


마리카의 할아버지 - 성우: 시바타 히데카츠
현재는 고인. 마법사로 유능했으며 손녀를 사랑했었다. 4화의 퀘스트를 만든 주체. 7성 모험자.


미나토의 아버지 - 성우: 쿠사오 타케시
키보 컴퍼니 선대 사장. 현재는 소재불명. 5화에서 커다란 게이트 문 너머에서 미나토 키보 컴퍼니 사원들을 기다릴 테니 따라오라고 했다.


파므네라족 - 성우: 츠네마츠 아유미(퀸), 사사하라 유우
언데드. 마수로 공동생활을 한다. 빛나는 것을 수집하는 것이 일이자 취미. 고블린의 피부색을 하고 있으며 엘프귀의 형태를 가진 개체가 일반적. 보통의 개체는 지성이 낮으나 퀸은 지성과 리더쉽이 높다. 대신 티아라를 떨어뜨리면 멘탈이 나가버려 기절해버린다는 치명적 약점이 있다. 9화에서 얼떨결에 라이버가 파므네라족의 새로운 왕이 되었다.


여신
애니메이션 내의 목적에 해당하는 캐릭터. 미나토는 그녀의 힘을 빌려 아버지가 있는 곳을 찾으려 했다. 여신이라고 말은 했지만 아마도 중간관리직 포지션.


12기관
도시의 중심부를 관리하고 있는 의문의 조직. 스바루의 보고에 키보 컴퍼니 회사에 관심을 보인 채 끝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