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너스위치 코무기짱 R 애니소개

뤼케 2022. 8. 5. 17:47
728x90
반응형

소울 테이커의 스핀오프작 너스위치 코무기짱 매지카르테의 후속작. 이쯤되면 이쪽이 본편이다.

제작사는 전작과 같은 타츠노코 프로덕션에, 2016년 1월에 방영을 시작하였다.

전작을 베이스로 삼아 캐릭터들과 설정을 크게 바꾸었으며, 더 이상 소울테이커와는 연관점이 없어 보인다. 의상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많이 바뀌었다. 전반적으로 마법소녀 Vs 마법소녀 구도였던 전작을 따라가나, 팬시카드로 인해 탄생한 '괴인'이라는 공통의 적이 추가되었다.

주인공들이 아이돌이라는 특성상 안무씬이 자주 나온다. 안무씬은 전부 툰 렌더링 3D로 처리되었다. 제작사인 타츠노코 프로덕션이 2011년부터 프리티 리듬 시리즈를 통해 얻은 노하우가 상당히 투입된 탓에 상당히 부드럽고 그럴싸하며, 엔딩롤 스태프를 보면 어딘가에서 보던 사람들의 이름이 보이기도 한다.

 

애니 그외정보들

전작과 마찬가지로 타츠노코 프로덕션의 까메오 및 오마주가 매우 많은 편. 1화에서부터 익숙한 캐릭터들의 게스트 등장이 있었다. 과거 한 번 애니메이션으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았던 밤의 얏타맨이라던가. 1화 꿈에서 나왔던 두 캐릭터는 미래경찰 우라시만의 주인공 콤비. 코무기 어머니가 싸주는 도시락도 항상 타츠노코 계열 캐릭터다. 마지막화에선 무려 갓챠맨에 나온 캐릭터 총출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