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정보

성전 케르베로스 용각의 파타리테 애니소개

뤼케 2022. 8. 8. 15:27
728x90
반응형

2011년 4월 18일부터 GREE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TV 애니메이션. 2016년 4월에 방영되었다. 감독은 콘도 노부히로.

해당 애니메이션은 일본 본토 뿐만이 아니라, 테레비 도쿄의 사업 계획에 의해 중국에서도 서비스되고 있는데 중국의 경우는 OP와 ED가 일본판과 다르며, ED의 경우 대한민국 가수인 함은정이 부른다고 한다.

국내 수입사는 애니플러스. 수위 등급은 청불로 이유는 불명. 사막에서 사라토가 히이로를 위해 물을 모으려고 알몸이 되는 장면이 있지만 나오는 건 뒷모습뿐이고 설령 문제가 된다고 해도 다른 15금 등급 받은 작품들처럼 해당 장면을 가위질하면 그만이다. 애초에 해당 장면은 후반에 나오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청불 먹였다고 보기 어렵다. 하지만 애니의 인지도가 매우 낮아서(...) 지적하는 사람은 적다.

표지에서 느껴지지만 작붕이 매우 심하다. 액션씬은 너무 어설퍼서 어색함이 진동한다. 스토리 중 히이로가 마법에 적성이 있는 걸 보여주기 위해 한 화를 날렸음에도 최종전투에서 마법이 중요하지 않아서 사실상 쓸데없이 화 하나를 날렸다. 그렇지만 1쿨로 깔끔하게 끝냈다는 평이 많다.

일본 니코동 등지에서의 평가는 꽤 좋은 편이다. 비슷한 시기의 소셜게임 원작 애니나 라노벨 원작 애니들에 비해서 일관되게 진행된 개그와 캐릭터들의 묘사에 재밌게 봤다는 감상이 많은 편.

 

애니 줄거리

검과 마법이 지배하는 쿠나안 대륙.
거기에는 강력한 세 개의 나라가 존재하고 있다.
성 아모리아 왕국, 이시루펜 왕국, 반로디스 왕국의 세 곳.
세 나라의 힘은 균형상태[2]며, 언젠가 한 곳에 변화가 일어나 대륙전체에 전쟁이 확대될 것으로 유력한 상황.

쿠나안 대륙에는 각지에 출현한 대지의 화재, 파괴를 마음껏 일삼고 있는 사룡인 다간조트가 존재하고 있다.
10년전, 히이로의 양친 바이로와 키스미테테를 필두로
마도사들이 다간조트를 봉인시키기 위해 마법의 의식을 행했으나,
어느 요소에 의해 방해가 들어와 봉인에 실패한다. 이를 "발바고아의 참극"이라 부르게 된다.
어렸을 때의 히이로는 길에 의해 도움을 받아 양친의 원수를 갚기 위해 수행에 힘쓴다.
그리고 10년 후, 16세가 된 히이로는 사룡퇴치의 여행을 목적으로 멋대로 가출한다.

이런 히이로에 길은 어쩔 수 없이 따라나설 수 밖에 없었다.
사룡 다간조트를 찾는 여행의 도중에 히이로는 다양한
종족의 사람들과 만나, 언젠가 동료와 다간조트를 토벌할 것을 목표로 하지만...
과연 히이로는 자신의 등에 진 숙명을 이겨내 다간조트를 무찌를 수 있을것인가?

728x90
반응형